낙관적인

하루종일 Blog Hopping만 했었어요. 다른 분들의 블로그에 들어가면서 재미있는 내용을 읽고 새러운 것들도 배워요. 저는 한국어를 배우는 분들이 정말 신기해요. 왜냐하면 한국어를 배우는 분들이 열심히 공부하려고 하잖아요. 저는 10년 동안 한국어를 배운게 쉽지 않아요. 그 동안 좋은 website과 블로그도 별로 없어서 노무 속상했어요. 다른 분들이 10년 동안 언어를 공부하면 아마 이제 잘 하시는 것 같아요. 아직까지 한국어를 잘 못하지만 저는 낙관해야 돼요~ 그런 새각하면 제대로 챙겼어요.
긴 글을 쓰고 싶어서 이 글을 썼어요. 앞으로 길게 쓸거예요. 틀린 것을 있으면 코멘트를 꼭 남겨 주고 틀린 것을 고쳐 주세요.
5 thoughts on “낙관적인

  1. Are you writing about your thoughts about learning Korean? I can’t make out all of it~ But I will continue to work hard! Good luck at learning Korean!

    • well sort of~ there were a lot of mistakes like 낙관해야 돼요, 그런 새각하면 제대로 챙겼어요 should be 낙관적으로 생각헤야 돼. 그렇게 생각해면 제대로 챙겼어요. yeah i’m correcting my own mistakes ㅋㅋ and i’m not planning to edit my post because i want to know if there are a lot more mistakes~ thanks for the comment!

  2. ㅋㅋㅋ진니양~ 난 누군지 알지?ㅋㅋㅋ
    조금만 더 노력하면 될거야ㅋㅋ
    그리고 자신 있게 쓰자~
    가끔씩 틀린 부분이 있겠지만, 다 고칠 수 있겠지 뭐ㅋㅋ
    우리 모두 다 실수부터 배울 수 있으니까, 그치? ^^
    나도 블로그를 시작했어~~

Leave a Reply

